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Q&A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Q. 제품 교환, 반품, 환불 규정을 알려주세요
IM UNNY (ip:) 평점 0점   작성일 2017-06-0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577

A.

# 구입하신 제품은 7일 이내(상품 수령일 포함)에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하며,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하자, 피부트러블 관련 교환,반품,환불)에는 내용을 확인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 환불에 필요한 제반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상품 교환 및 반품에 대해서는 그에 따른 제반 비용을 고객이 부담해야 하며 고객의 잘못으로 상품에 이상이 발생했거나 포장된 상품을 개봉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또한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반납해 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을 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오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일 경우 제품상자, 제품이 개봉이 되었거나 사용흔적이 있다면 어떠한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761-7870)으로 문의주신 후 교환, 반품, 환불을 진행하시면 원활한 교환, 반품,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